공지사항
세계관광연맹(World Tourism Alliance, 약칭 WTA) 출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9-13 오후 5:12:27
  • 조회 : 195





    



                1회 정기총회 쓰촨성 (四川省) 청두시(成都市)에서 개최


  9 11, 세계관광연맹 (World Tourism Alliance, 약칭 WTA) 1회 정기총회가 쓰촨성 청두시에서 개최되어 세계관광연맹이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세계관광연맹 위원회 돤창(段强) 부주임은 회의를 통해 세계관광연맹의 기획과 준비사항을 보고하였다. 세계관광연맹 위원회 리우쓰쥔(
) 위원은
   <
세계관광연맹규정>, <세계관광연맹회원총회의사규칙>, <세계관광연맹제1회이사회구성원후보자명단> 등을 제작하여 설명과 더불어 심의를 제출하였다.
이외에도, 회의에서 세계관광연맹의 로고가 선정되었다.


  이에 따르면, 세계관광연맹은 총회, 이사회와 사무국이 포함된 주요 기구이다. 총회는 연맹의 가장 큰 권력인 기구로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사회는 회원총회의 집행기구이고 사무국은 사무국장과 공고모집을 통한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일반 행정관리를 담당하는 기구이다.


  연맹의 본부와 사무국은 중국에 위치하고 있고, 업무상 사용하는 언어는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아랍어와 스페인어 이다. 전 세계를 범위로 89명의 창시자 회원들이 모인
1회 정기총회는, 미국, 프랑스, 독일, 호주, 남아프리카, 일본, 브라질 등의 국가가 참여하여 국제성, 대표성, 광범위성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