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공지사항
“신이 빚어 놓은 절경, 허난” 온라인 테마행사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6-18 오후 4:32:56
  • 조회 : 442

“신이 빚어 놓은 절경, 허난” 온라인 테마행사 개최  

 

 

 

 

 

‘허난의 역사, 절반의 중국사’. 허난성은 중화 민족의 발원지 중의 하나이며, 세계 쿵후의 고장이기도 하다.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와 허난성 문화관광청은 공동으로 '신이 빚어 놓은 절경, 허난' 사진영상전 행사를 개최하여 한국 국민들이 허난성의 과거와 현재를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중원의 경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허난은 고대에는 "중원"이라 불렸는데, 중화 민족과 화하 문명의 가장 중요한 발원지 중의 하나이다. 중국의 4대 발명품 중 나침반, 제지, 화약 등 3대 기술은 모두 허난(河南)에 있다. 


허난성에 걸쳐 있는 태항산은 중국 자연산수를 대표하는 것 중 하나이다. 안양 태항 대협곡은 웅장하고 기이하며 준엄함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풍부한 자연과 인문경관으로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허난은 깊은 문화저력을 가지고 있어 하조부터 송조까지 줄곧 중국의 정치·경제·문화·교통의 중심지였다. 허난은 세계 무술의 고장이다. '하늘 아래 쿵후는 소림에서 나온다.' 숭산 소림사는 불교 선종 조정과 소림 쿵후의 발원지다. 허난은 삼국문화의 본고지로 《삼국연의》 중 도원결의, 삼고초려, 조조영제, 관도지전, 화타행의 등 많은 유명한 전투와 이야기가 이곳에서 일어났다.


허난성은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중국 역사가 이곳에서 개막되고 중국 문화가 뿌리를 내리며 대대로 중국인들이 이곳에서 번성하였다. 허난 외국 친구들이 중국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장소라고 하는 곳이다. 유적지와 초고층 빌딩 사이를 거닐며 중국 역사와 현대 사회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고, 중원의 산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