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공지사항
“웰컴 투 안후이” 테마 행사 온라인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7-01 오전 9:47:32
  • 조회 : 107



“웰컴 투 안후이” 테마 행사 온라인 개최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는 오는 7월 1일 안후이성 문화관광청과 공동으로 '웰컴 투 안후이' 온라인 사진영상전 행사를 온라인에서 개최하여 많은 분들이 안후이성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안후이로 들어가기

안후이성은 신기하고 아름다운 땅으로, 아름다운 자연산수과 찬란하고 유구한 역사인문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세계 문화자연유산 중 3곳인 황산(黃山), 완난구(皖南古) 마을과 대운하 안후이 구간, 세계무형문화유산 3곳 인 휘주(徽州) 전통건축물 조성과 선지(宣纸) 제작 기예, 주산(珠算) 등을 보유하고 있다.



산수 안후이

 “오악을 보고 나면 중국의 다른 산이 안 보이고, 황산을 보고 나면 오악을 안 봐도 된다.” 

안후이성은 산수가 아름답다. “휘”(徽)글자 안에는“산”,“물”,“사람”,“문자” 가 들어있어 아름다운 자태를 마음껏 뽐내며 중화문명을 한데 모은다.  3대명산인 황산, 구화산, 천주산과 3대 강인 창쟝, 화이허, 신안쟝은 멋진 산수판화를 구축하고 있다.

 

 

인문 안후이

안후이에는 인문이 모여있다. 철학자 노자, 명의 화환(华佗), 양무운동의 대표인물 이홍장 등 역사적 명사들은 모두 안후이에서 태어났다. 안후이는 두터운 역사문화를 가지고 있고, 휘(徽)문화는 장학, 둔황학과 더불어 중국의 3대 지방현학이라 불린다.

 

 

과학 기술 안후이

최근 몇 년간 인공지능, 집적회로, 바이오의약품 등 중점 분야에 초점을 맞춰 온 안후이는 신형 '철옹성'과 'LED'로 대표되는 10대 신흥산업 체계로 안후이의 새로운 이름이 되었다.

 

 

관광 성지

“웰컴 투 안후이”, 안후이성에는 세계문화 및 자연 이중유산인 황산(黃山), 세계문화유산 완난구(皖南古)마을인 시디(西递), 훙춘(宏村), 경천일주(擎天一柱)의 세계지질공원 천주산(天柱山), 지장보살도장(地藏菩萨道场), 연화불국 구화산(莲花佛国九华山), 중국 8대 요리 중  하나인 후이차이(徽菜, 안후이 요리)와 특색간식,  더 많은 강회대(江淮大)의 경치를 체험하러 오세요.

 

 

중문 보도 자료 : https://mp.weixin.qq.com/s/NWwbiATDcKHxmbPVtfuipA

 

안후이성 갤러리 : http://visitchina.or.kr/community/gallery.asp?Action=photolist&Type=1077

 





리스트로